스피치  /  주제별  /  축사

무료회원 (축사) 제8회 선진교통안전대상 축하연설문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축사) 제8회 선진교통안전대상 축하연설문

상품번호
YF-BIZ-184641
분량
2 page
조회
820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 Adobe PDF (pdf)
이용등급
무료회원
종합 별점

0건의 후기보기
범 정부적 노력이 있다면 머지않아 우리도 교통선진국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내용의 2012년 제8회 선진교통안전대상 축하연설문 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Microsoft Word (doc)
  • Adobe PDF (pdf)Adobe PDF (pdf)

TAG

#축하연설문 #연설문 #시상식 #기관장 #축하 #축사 #질문 #연설 #안전
부서별 비즈니스 업무 서식 100건 업데이트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무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날짜 : xxxx.xx.xx
연설자 : 국토해양부장관
제목 : 제8회 선진교통안전대상 축하연설문
오늘 행사를 마련하신 국회교통안전포럼 주승용 공동대표님, 바쁘신 가운데 자리를 빛내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 올해 8회째를 맞는 선진교통안전대상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교통안전에 기여하신 공로로 오늘 상을 받는 수상자 여러분께도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뜻 깊은 행사를 열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 각 분야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법과 제도, 예산 등을 통해 지원해주신 국회교통안전포럼에도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특히, 금년 한 해 동안 국민들의 교통안전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하신 전국의 교통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교통가족 여러분께서 나의 일, 내 가족의 일처럼 적극 참여하고 애써주신 결과, 오랫동안 개선되지 않던 교통사고 빈도가 조금씩 줄어들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교통 가족 여러분, 올 봄 5월에 큰 교통사고 2건이 있었습니다.
경북 의성의 국도에서 훈련 중이던 상주시청 소속 사이클 여자선수 6명이 25톤 화물트럭에 치여 3명이사망하고 3명은 부상을 당한 사고가 그 하나며, 강원도 양구에서 중학생 수학여행단 41명이 탄 전세버스가 절벽으로 추락했으나 5명만
중상을 입었던 사고가 또 하나입니다.
경북에서 벌어진 사고는 트럭 운전자가 dmb를 시청하며 부주의하게 운전한 것이 원인이었고, 강원도에서 벌어진 사고는 안전벨트 덕분에 피해가 최소로 줄어든 경우였습니다.

대조적인 이 두 가지 교통사고를 보면, 평소의 기초 교통안전 의식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정부를 비롯한 각계각층에서 수년 동안 교통안전 수준을 높이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지만, 결국 중요한 것은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이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주의를 기울이고 실천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최근 우리나라는 세계가 기적이라고 부르는 경제성장에 이어 국가의 품격, 문화적 품격까지 높아지고 있습니다.
g20정상회의와 핵안보정상회의를 비롯해 여수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고, 하계올림픽과 월드컵에 이어 동계올림픽을 유치했습니다.
(이하 생략)

받은 별점

/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별점을 매겨주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현금 리워드를 드립니다.

사용후기 등록 : 매월 추천 스타벅스 음료쿠폰

문서리뷰 등록 : 최대 10,000원 지급(이벤트 기간 최대 20,000원)

연설문 [text of a speech, 演說文] 조회수 640

연설문은 특정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작성하는 글이기 때문에 자신의 주장이 강한 글이라 볼 수 있다. 따라서 다른 글들 보다 논리적이고 객관적으로 글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청중들 앞에서 자신의 생각을 발표한다는 점에선 연설과 웅변은 공통점이 있으나 연설문이 대중들을 설득시키기 위한 글이라면 웅변은 보다 강압적인 특성을 지니고 있다. 연설은 웅변에 비해 설득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강압적이기 보단 자신의 생각을 남들이 이해해 주거나 공감 ...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