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  /  주제별  /  축사

무료회원 (축사) 제8회 대한민국 토목건축 기술대상 축하연설문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축사) 제8회 대한민국 토목건축 기술대상 축하연설문

상품번호
YF-BIZ-184640
분량
2 page
조회
895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 Adobe PDF (pdf)
이용등급
무료회원
종합 별점

0건의 후기보기
민간, 정부가 함께 노력하면 현재위기는 건설업계 체질을 개전하고 다시 높이 뛸 도약대가 될거라 확신한다는 내용의 2012년 제8회 대한민국 토목건축 기술대상 축하연설문 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Microsoft Word (doc)
  • Adobe PDF (pdf)Adobe PDF (pdf)

TAG

#축하연설문 #연설문 #시상식 #기관장 #토목 #축하 #축사 #질문 #연설
부서별 비즈니스 업무 서식 100건 업데이트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무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날짜 : xxxx.xx.xx
연설자 : 국토해양부장관
제목 : 제8회 대한민국 토목건축 기술대상 축하연설문
존경하는 장대환 매일경제신문사 회장님, 최삼규 건설단체총연합회 회장님, 고현무 대한토목학회 회장님, 서치호 건축학회 회장님, 함께 자리를 해주신 건설인과 내외 귀빈 여러분, 제8회 대한민국 토목 건축 기술대상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
니다.그동안 건설 현장에서 기술 발전에 기여하신 공로로 오늘 영예롭게 상을 받으신 수상자 여러분께도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또한, 우리 사회에 토목과 건축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며, 토목 기술과 건축 문화 발전에 기여해온 매일경제신문과 대한건축학회, 대한토목학회 관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건설인 여러분, 그리고 내외 귀빈 여러분, 우리 건설 산업은 일자리와 경제성장의 동력 창출을 통해 대한민국이 전쟁의 폐허를 딛고 1인당 국민소득 2만 달러, 세계 10위권의 경제 대국으로 발전하는데 막중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최근 건설 산업은 만만치 않은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건설을 불필요한 토건사업으로 폄하하거나 폄훼하며, 복지에 상반되거나 환경오염의 주범인 것처럼 여기는 일입니다.
특히, 개발과 성장에 대한 피로감을 느끼는 국민들에게 건설 산업은 전근대적이고 낙후된 산업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경기 침체까지 장기화되면서 건설 산업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정부는 국내 건설경기를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글로벌 경기 상황과 국내 경제지표들을 감안하면, 현재의 건설경기 침체가 언제 마무리될지 장담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우리 기업들이 기술 경쟁력을 더 높이고 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타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실제로 해외건설 시장은 우리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하 생략)

받은 별점

/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별점을 매겨주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현금 리워드를 드립니다.

사용후기 등록 : 매월 추천 스타벅스 음료쿠폰

문서리뷰 등록 : 최대 10,000원 지급(이벤트 기간 최대 20,000원)

연설문 [text of a speech, 演說文] 조회수 641

연설문은 특정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작성하는 글이기 때문에 자신의 주장이 강한 글이라 볼 수 있다. 따라서 다른 글들 보다 논리적이고 객관적으로 글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청중들 앞에서 자신의 생각을 발표한다는 점에선 연설과 웅변은 공통점이 있으나 연설문이 대중들을 설득시키기 위한 글이라면 웅변은 보다 강압적인 특성을 지니고 있다. 연설은 웅변에 비해 설득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강압적이기 보단 자신의 생각을 남들이 이해해 주거나 공감 ...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