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  /  주제별  /  신년사

무료회원 (신년사) 기획재정부장관 신년인사말(금융산업)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신년사) 기획재정부장관 신년인사말(금융산업)

상품번호
YF-BIZ-160526
분량
2 page
조회
872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 Adobe PDF (pdf)
이용등급
무료회원
후기 평가

0건의 후기보기
신년회에서 국민의 요구에 부응하고 경쟁력을 갖춰 나가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내용의 2011년 기획재정부장관 신년사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Microsoft Word (doc)
  • Adobe PDF (pdf)Adobe PDF (pdf)

TAG

#기획재정부장관 #신년인사말 #금융산업 #인사말 #신년회 #신년사 #부장관 #기관장 #재정
2022 예스폼 후기왕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무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날짜 : xxxx.xx.xx
연설자 : 기획재정부장관
제목 : 2011년 범금융기관 신년인사회
금융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먼저, 신묘년(辛卯年)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 모두 원하시는 소망을 이루시고 가정에도 즐거움과 행복이 넘쳐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국가적으로 또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만, 국민, 기업, 정부 모두의 합심된 노력을 통해 우리 경제는 세계가 주목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성장, 소득, 고용, 물가, 경상수지 등 여러 경제지표들이 점차 개선되고 있고, 금융시장도 여기 계신 금융인 여러분의 노력에 힘입어 지정학적 불안이나 여러 가지 고비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금융인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대외적으로 보면 세계 경제성장률은 지난해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되고, 유럽의 재정 불안, 국제원자재 가격 상승, 국제자금흐름 등 불확실성이 남아 있습니다.

대내적으로도 일자리 창출, 서민들의 체감경기 회복, 내수와 수출의 균형 성장, 신성장동력 확충, 글로벌 위상에 걸맞은 대외협력 강화 등 소홀히 할 수 없는 과제들이 산적해 있습니다.

이러한 대내외 여건 속에서 금년도 거시정책은 경기와 물가의 흐름을 감안하여 유연하게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이하 생략)

받은 별점

/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2022년 예스폼 후기왕을 찾습니다!

예스폼에서 이용하신 서식에 후기를 남겨주세요.
리뷰를 가장 많이,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신 분을 후기왕으로 선정합니다.
이용하신 서식을 함께 등록하면 당첨 확률 UP!

이벤트보기

신년 인사말 [new years greeting, 新年 人事말] 조회수 579

신년 인사말이란 시무식 등의 자리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회사 대표가 낭독하는 신년 인사의 내용을 기재한 문서를 말한다. 신년 인사말에는 지난 한해를 돌아보며 드는 생각들을 진솔하게 작성하고, 새해를 맞아 당부하는 내용 및 새해를 축원하는 내용 등을 기재한다. 신년 인사말에 특별한 양식은 정해져 있지 않으며, 작성 목적에 따라 자유롭게 내용을 구성할 수 있다. 신년 인사말 작성 시에는 예의와 격식을 갖춘 문장을 사용하도록 하고, 새해 업 ...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