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  /  주제별  /  연설문

유료회원 (연설문) 대표이사 마라톤대회 인사말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연설문) 대표이사 마라톤대회 인사말

상품번호
YF-BIZ-159128
분량
2 page
조회
918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 Adobe PDF (pdf)
이용등급
유료회원
후기 평가

0건의 후기보기
노사가 화합하는 장이 되는 마라톤 대회가 되길 기원하는 내용의 시즌 인사말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Microsoft Word (doc)
  • Adobe PDF (pdf)Adobe PDF (pdf)

TAG

#개천절인사말 #시즌인사말 #마라톤대회 #행사대회 #대표이사 #인사말 #마라톤 #개천절 #행사
2022 예스폼 후기왕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유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노사화합 마라톤-대표이사-시즌 인사말]
열린 화합의 장.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4천 3백 주년 개천절을 맞아 여러분 모두와 이런 뜻깊은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오늘은 하늘이 높고 구름 한 점 없이 맑아 시야가 탁 트이면서 마라톤 대회를 열기에는 더없이 좋은 날이네요.더욱이 적당히 선선한 바람이 불어 여러분의 더위 또한 식혀주니 마라톤 하기에 제격인 날씨라 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처음 이 땅에 나라가 세워진 지 4천 3백 주년 되는 해입니다.
우리 회사가 매년 개천절을 앞두고 이런 행사를 개최하는 것은 처음 단군성조께서 이 땅에 나라를 세우며 선포하신 홍익인간의 뜻을 가슴에 새기기 위함입니다.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함이라 함은 모든 계층과 세대를 뛰어넘어 인간을 이롭게 함을 의미합니다.
몇 해 전까지 우리 회사는 노조와 회사가 갈리어 대립해 왔습니다.
노조는 근로자와 함께하는 성장보다 사측의 이익만을 중시하는 회사의 운영방침에 실망해 회사의 발전보다 근로자의 이권을 우선시했고 사측 역시 기업의 이익만을 강조하며 갈등의 골은 깊어만 갔습니다.

결국, 기존 임원진의 대거 퇴임이라는 극단적인 결과가 따른 뒤에야 노조 간의 갈등은 어렵사리 해결의 물꼬를 틀 수 있었습니다.
회사의 발전과 성장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져야 할 노사 화합하지 못하고 갈라져 싸움을 벌이는 동안 우리는 천문학적인 손실을 감수해야만 했습니다.
(이하 생략)

받은 별점

/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2022년 예스폼 후기왕을 찾습니다!

예스폼에서 이용하신 서식에 후기를 남겨주세요.
리뷰를 가장 많이,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신 분을 후기왕으로 선정합니다.
이용하신 서식을 함께 등록하면 당첨 확률 UP!

이벤트보기

대회 인사말 [contest greeting, 大會 人事말] 조회수 678

각종 대회를 개최하면서 그 개막을 알리고 축하하기 위해 행하는 의식에서는 대회인사말을 준비하여 낭독하게 된다. 이런 날에 축하의 의미를 담은 축사 혹은 인사말을 하게 되는데 이럴 때 작성하는 인사말은 청중들 앞에서 자신의 소견을 발표하기 위해 쓴 글을 의미한다. 즉, 축하할 일이 있는 자리에서 청중에게 축하인사를 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기대한다는 내용으로 작성하면 된다. 어떤 대회인지 파악하고 그 대회의 특성에 맞고 행사의 목적에 어울리는 인 ...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