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  /  주제별  /  3분스피치

유료회원 (3분스피치) 봉사 동호회 강사 3분스피치(선행, 잊음)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3분스피치) 봉사 동호회 강사 3분스피치(선행, 잊음)

상품번호
YF-BIZ-128704
분량
2 page
조회
720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 Adobe PDF (pdf)
이용등급
유료회원
종합 별점

0건의 후기보기
봉사 동호회에서 스스로가 한 선행을 잊어야 한다는 내용의 강사의 3분스피치 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Microsoft Word (doc)
  • Adobe PDF (pdf)Adobe PDF (pdf)

TAG

#봉사동호회 #3분스피치 #스피치 #선생님 #동호회 #선행 #봉사 #강사 #3분
부서별 비즈니스 업무 서식 100건 업데이트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유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봉사 동호회-강사-3분스피치]
스스로의 선행을 잊어버리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우리 봉사단이 출범 된지 꽤 많은 시간이 지났습니다.
많은 좋은 분들이 오고 갔고 그리고 또 오늘의 이 자리에 여러분들이 자리해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각박하고 나만 아는 이기적인 세상이라고 하지만, 해서 단절과 소통의 부재라는 단어가 왕왕 사용되기는 하지만 모두가 그렇지는 않다는 것에 대한 감사함을 느낍니다.

여전히 어려운 이웃을 돌보려는 보살핌이 있고, 사회로부터 받았던 감사함을 되돌려주려는 마음이 있으니 말입니다.
봉사라는 것이 대단한 것처럼 보이지만 여러분도 알다시피 거대한 것은 아닙니다.
많은 시간 중 몇 시간을 내어 할애하는 것.
그것의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봉사활동을 시작하고 나서 언젠가 스스로 했던 낯부끄러운 생각들이 있습니다.
봉사활동을 하며 사람들에게 베풀고 있으니 언젠가 나에게도 커다란 보답 같은 것 이 돌아올 것 이라는 막연한 생각 이었습니다.
하지만 현명한 사람은 힘들여서 착한 일을 하고도 자기가 한 선행에 매달리지 않습니다.
선행을 하고서도 그것을 잊어버리지 못하면 교만한 마음이 생긴다는 것을 알기 때문 이지요.
해서 내가 주었으니 받아야 겠다 라는 마음, 가장 경계해야 합니다.
(이하 생략)

받은 별점

/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별점을 매겨주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현금 리워드를 드립니다.

사용후기 등록 : 매월 추천 스타벅스 음료쿠폰

문서리뷰 등록 : 최대 10,000원 지급(이벤트 기간 최대 20,000원)

스피치 [speech, 發表] 조회수 381

청중과 공감대를 형성하길 바라는 목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조리 있게 말하는 것을 흔히 스피치라 한다. 스피치는 특정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글이므로, 논리적이며 객관적으로 글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피치 작성 시에는 간단한 메모 형태로 작성하는 게 아닌, 처음과 끝 부분 모두를 완전히 작성하는 것이 좋다. 또한, 청중들이 이해하기 쉬운 문장을 사용하고 예의와 격식을 갖추어 작성하도록 한다.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