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스피치&인사말

월별 인사말 > 5월 (212건)

전체 : 212건
페이지 : 1/43
(5월) 13일의 금요일 복사하기
오늘은 왠지 불길한 13일의 금요일입니다.
서양이나 기독교 문화에서 전래한 "13일의 금요일" 문화가 우리에게도 영향을 미치게 된 것은 아마도 '13일의 금요일'이라는 영화 때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올해는 오늘이 금요일과 13이라는 숫자가 만나는 유일한 날이라고 합니다.

어찌 보면 일 년에 한 번밖에 없는 소중한 날인데 우리에게 자리 잡은 생각 때문에 불길한 날이 되어버렸습니다.
오늘은 올해 한 번뿐인 의미 있는 날입니다.
기분 좋은 음악과 향이 좋은 차, 기분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5월) 5월 봄날의 결혼식 복사하기
오늘따라 날씨가 참으로 좋습니다.
5월의 벚꽃이 창문 밖에서 흩날리고 있습니다.
마치 따뜻한 한겨울의 눈을 보는 것만 같습니다.

따사로운 햇볕과 가끔 불어오는 포근한 바람이 이제 완연히 봄이 왔음을 알리는 것 같습니다.
이처럼 좋은 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5월의 신부 ○○○양과 신랑 ○○○군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주신 많은 분께 양가 혼주를 대신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처럼 아름다운 5월의 오늘, 결혼하는 두 사람의 앞날에 늘 따스함만 있기를 바랍니다.
(5월) 5월의 신부를 꿈 꿉니다. 복사하기
5월은 일년 중 가장 싱그러운 시기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래서 새로운 시작을 하려는 연인들이 부부의 인연을 맺는 때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가 봅니다.
물론 요즘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가리지 않고 결혼이 진행되지만 그래도 여자들은 5월의 신부를 꿈 꿉니다.

푸른 자연과 하얀 드레스, 고운 신부의 얼굴이 가장 잘 어울리는 계절이 아닌가 합니다.
주말마다 예식장은 만원이고 덕분에 주말마다 바빠지고 지출이 늘었습니다.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한 두 젊은이에게 축하를 해주러 가는 길은 설레면서도 긴장됩니다.
여러분도 내년 5월에는 전환점을 같이 돌아줄 배우자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5월) 5월의 체육대회 복사하기
얼었던 땅을 녹이는 온화하지만 강한 햇볕이 내리쬐는 5월의 봄날입니다.
변덕스러운 날씨 탓인지 불과 한 달 전까지만 하더라도 추웠는데 이제는 완연한 봄이 우리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 햇살이 생명을 깨우고 깨어난 생명을 자라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생명에게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을 수 있는 힘을 실어 줄 것입니다.
봄의 햇살은 이처럼 많은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오늘 햇살의 기운 받아 건강하고 활기찬 체육대회를 즐기기 바랍니다.
(5월) 5월이 되면 바뀌는 것들 복사하기
계절이 바뀌면 많은 것이 변합니다.
5월이 되면서 우리 주변도 많이 변했습니다.
나무의 색이 변하고 구름과 하늘이 달라집니다.

우리의 옷차림도 변하고 그에 따라 마음도 변합니다.
그중 특히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오는 지금은 더 많은 변화가 있는 듯합니다.
추운 겨울의 색이 검은색과 흰색, 그 중간인 회색만으로 이루어진 계절이라면 흰 눈이 녹고 두터운 구름이 걷히며 만들어낸 봄은 다양한 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덩달아 우리의 옷도 여러 가지 밝은색으로 바뀌고 집안 분위기를 바꿔 보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1페이지
랭키 서식/양식 1위 6년 연속(2013~2018)
보안사이트 인증
콘텐츠 제공 서비스 우수 품질인증
서식제공 파트너
네이버
한글과컴퓨터
마이크로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