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스피치&인사말

요일 인사말 > 화요일 (64건)

전체 : 64건
페이지 : 1/13
(화요일) 가슴 벅찬 어버이날 복사하기
가슴을 울리는 선명한 단어가 있지요.
바로 ‘엄마’라는 단어입니다.
부모님의 사랑을 느끼며 컸지만 일 년 중 하루만큼은 감사하다는 인사를 빼고 넘어갈 수는 없는데요.

월요일에 이어 아무리 일이 바쁘고 힘들어도 부모님께 전화 한 통씩은 하셨겠지요?
멀리 계시면 수화기를 들고, 가까운 곳이라면 직접 찾아뵈어 어버이날의 감사인사를 드려야 하겠습니다.
부모님의 인자한 얼굴이 우리를 반갑게 맞이하여 줄 것을 생각하니 벌써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화요일) 가장 정신없는 화요일 복사하기
지방에 있는 두 대학의 퇴출이 확정됨에 따라 12월 중순 학교가 폐쇄될 것이라는 뉴스 보도가 있었습니다.
교육과학기술부는 감사 결과 중대한 부정과 비리가 적발되어 시정 요구를 했으나 이를 이행하지 않아 이러한 방침을 확정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두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들은 인근 대학의 같거나 유사한 학과로 편입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물론 문제가 있다면 그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는 것이 당연하다 생각합니다.
그런데 왜 진짜 문제는 건드리지 않고 수박 겉핥기를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지 모르겠습니다.
일주일 중 가장 정신없는 화요일입니다.
여러분은 문제의 핵심을 파악하고 제대로 수정하고 올바르게 처리하리라 기대합니다.
(화요일) 각 고궁들이 쉬는 화요일 복사하기
여러분 이거 알고 계셨나요?
각 고궁은 화요일날 쉰다고 합니다.
경복궁, 경희궁, 창경궁, 창덕궁, 덕수궁 등 모든 궁은 화요일에 쉰다고 하는데요.

혹시 화요일날 가족과 함께 고궁 나들이를 생각하셨던 분들은 다른 날을 잡아야 하겠네요.
어떤 이유에서인지는 모르지만 고궁들이 쉬는 건 화요일이라는 좋은 정보를 다시 한번 기억하시면서 오늘 하루 힘차게 또 보내시기 바랍니다.
(화요일) 감정을 추스르고 복사하기
애써 침착하려 애쓰지만 당황하고 불안에 떠는 오늘입니다.
화요일이라는 생각에 괜찮다고 여겼는데 느끼지 못한 순간에 도를 지나치고 맙니다.
실수라고 생각하며 스스로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는데요.

극과 극을 오가며 감정을 추스르고 있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비라도 한바탕 쏟아진다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이 마음이 조금씩 괜찮아질 수 있을까요?
(화요일) 감정표현에 서툴다 복사하기
일주일 중 가장 하루가 길게 느껴지는 화요일입니다.
우리나라 사람은 다른 나라에 비해 감정 표현에 서툴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표현뿐만 아니라 싫어한다든가 화를 낸다든가 하는 상황에서는 더욱 어색해진다는 것이지요.

이는 우리가 감정표현에 솔직한 사람들을 버릇이 없다고 단정 짓거나 성격이 좋지 못하다고 평가하는 탓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러다보니 자신의 감정을 계속 누르게 되고 이로 인해 스트레스가 굉장히 심하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상처가 되는 것이 아니라면 여러분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화요일이 되길 바랍니다.
1페이지
랭키 서식/양식 1위 6년 연속(2013~2018)
보안사이트 인증
콘텐츠 제공 서비스 우수 품질인증
서식제공 파트너
네이버
한글과컴퓨터
마이크로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