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스피치&인사말

날씨 인사말 > 추위 (68건)

전체 : 68건
페이지 : 1/14
(추위) 가을이 깊어가는 중에 복사하기
차츰 추위가 피부를 뚫고 뼛속까지 전달이 되는 것만 같습니다.
눈이 내리는 한겨울을 상상은 하였지만 실제로 영하의 추위를 맞닥뜨리고 보니 얼마나 추운지 알겠습니다.
가을걷이가 끝난 들판의 황량한 정경이 떠오르네요.

나뭇잎들이 나무에서 떨어져 바닥을 뒹굴던 가을이 언제 이렇게 끝나버렸는지요.
유독 올가을은 빨리 지나가 버린 것 같습니다.
쓸쓸하던 거리에 불이 켜지며 연말을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해지고 있습니다.
(추위) 가지지 못한 것이 부러워 복사하기
우리 속담에 뱁새가 황새 쫓아가려다가 가랑이가 찢어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황새가 다리가 길고 부리가 긴 것은 그 나름의 삶을 유지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 뱁새가 날렵하고 작은 몸을 가지고 있는 것은 또 그 나름의 삶을 위한 방책일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날렵한 몸을 보지 않고 상대방의 길고 우아한 다리를 보며 내가 가지지 못한 것만을 부러워합니다.
그러나 가랑이가 찢어진 뱁새처럼 우리도 우리가 가진 것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쉽게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바람이 찹니다.

움츠려 있지 말고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찾으십시오.
그리고 그것을 단련하여 세상에서 빛낼 수 있도록 준비하는 여러분이 되길 바랍니다.
(추위) 감기를 이기는 방법 복사하기
한낮에 떠오른 태양을 무색하게 하는 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차가운 날에는 감기에 걸리기 쉽습니다.
오늘처럼 추운 날씨에 과로와 스트레스로 면역력까지 떨어져 있다면 기회를 노리고 있던 감기 바이러스에 쉽게 점령 당하게 됩니다.

어릴 적부터 감기를 달고 살았는데 이 나이가 되어서도 감기에 걸리는 것을 보면 감기는 종류가 얼마나 많은 것인지.
이렇게 다방면에서 공격해 오는 감기 바이러스를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은 따뜻한 옷차림과 끼니를 거르지 않는 것이 우선입니다.
요즘은 여러가지 이유로 아침 식사를 거르는 분이 많은데 아침은 하루를 버티게 하는 가장 좋은 영양제입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챙기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추위) 감당할 만큼의 시련을 준다 복사하기
추위가 살을 얼리는 듯합니다.
쉬운 것을 잘하는 것보다 어려운 것을 잘 해내는 것이 더욱 어렵고 멋진 일이라 생각합니다.
우리는 살면서 넘기 쉬운 고개보다 넘기 어려운 고개를 더 많이 만납니다.

그 고개를 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과 많은 땀, 눈물이 필요하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흘린 땀과 눈물은 여러분의 삶에 훌륭한 거름이 되어 여러분이 더욱 성장하도록 만들 것이라 생각합니다.
신은 우리가 감당할 만큼의 시련만을 준다고 하였습니다.

여러분 앞에 놓인 시련이 크다는 것은 여러분은 강한 사람이라고 신에게 인정받았다는 증거입니다.
여러분이 높은 고개를 넘어 더 크고 더 멋진 사람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추위) 건강과 젊음 복사하기
여러분 오늘 아침 식사하시고 나오셨습니까?
아침에 먹는 것은 우리 몸에 보약이 된다고 합니다.
사과도 아침에는 금이요, 점심에는 은이요, 저녁에는 독이라 하지 않습니까?

그런데 우리는 살면서 금보다 독을 더 많이 챙겨 먹고 있는 듯합니다.
바쁜 일상에 아침은 포기하기 쉽고 그 대신에 저녁을 잘 챙겨 먹으려 합니다.
늦게까지 일을 하다 보니 자연히 늦게까지 무언가를 먹게 되고 그것이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세상을 살아가는데 여러분이 가진 가장 크고 멋진 무기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젊음과 건강입니다.
날이 추워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가진 것을 소중히 관리하는 사람이기를 바랍니다.
1페이지
랭키 서식/양식 1위 6년 연속(2013~2018)
보안사이트 인증
콘텐츠 제공 서비스 우수 품질인증
서식제공 파트너
네이버
한글과컴퓨터
마이크로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