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스피치&인사말

날씨 인사말 > 습기 (15건)

전체 : 15건
페이지 : 1/3
(습기) 가진 것에 관심을 가지는 하루 복사하기
이번주는 유난히 습도가 높습니다. 습도가 높으면 사람들이 예민해져 짜증도 늘어나지요.
이런 날은 평상시보다 식욕도 의욕도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특별히 맛있는 것도 없고, 특별히 하고 싶은 일도 없으며, 특별히 가고 싶은 곳도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무엇인가를 먹고, 누군가를 만나고, 어딘가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일상이 되어 버려 고마움을 잊었던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본다면 오늘 하루가 그리 지루하고 짜증나는 날이 되지는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가야할 곳이 있음에, 만나야 할 사람이 있음에 조금은 더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다면 조금은 기분 좋은 하루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우리가 가진 것에 조금 더 관심을 가지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습기) 구불구불해지는 머리카락 복사하기
습한 기운이 많은 날에는 머리카락도 구불구불해지지요?
그래서 어릴 때에는 비 오는 날이 싫었지요.
머리가 마구 엉클어진 듯 곱슬머리의 비애라고나 할까요?

아무리 손으로 펴고 헤어용 왁스나 젤을 사용하여도 소용이 없었다고 해야 할까요.
지금은 헤어 고대기가 있어서 다행이었지만 그 시절에는 정말이지 끔찍하였지요.
지금도 습한 날에는 누구를 잘 만나려 하지 않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해야 하겠네요.
(습기) 꼭 붙어 떨어지지 않는 습기 복사하기
세상에 분무기로 물을 뿌려 놓은 듯이 공기 중에 물기가 가득한 하루입니다.
뽀송뽀송 말린 수건으로 얼굴을 닦고, 잘 마른 이불에 누워 잠을 자야 기분이 좋은데, 이런 날은 덜 마른 이불에서 잠을 자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눅눅한 과자를 씹어 먹는 느낌이라고 할까, 개운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 날입니다.

건조한 나라에서는 그늘에 들어가면 더위가 사라지고, 바람이 시원한데 덥고 습한 우리 나라는 그 어디를 가도 몸에 달라붙은 습기가 떨어져 나가지 않습니다.
꼭 붙어 떨어지지 않는 습기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다른 기분 좋은 일들 만들어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습기) 물기 가득한 하루 복사하기
눅눅해진 옷처럼 축축 쳐지는 날씨입니다.
물에 담갔다 꺼내 놓은 것처럼 날씨에 기분 좋지 않은 물기가 가득합니다.
사람의 몸은 90%이상이 수분으로 되어 있다고 하는데, 수분이 많은 날씨 적응하지 못하는 것은 왜일까요?

눅눅해진 옷자락을 다리미로 빳빳하게 다려서 다시 입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
커다란 드라이기가 있다면 주위에 있는 공기를 좀 뽀송하게 말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축축한 공기 때문에 기운이 나지 않더라도 여러분 얼굴에 수분팩을 하고 있다 생각하시고, 기운 내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습기) 습기 많은 오늘 복사하기
온몸을 휘감는 듯한 습하고 탁한 공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장마라는 것을 새삼 알리는 듯이 스멀스멀 올라오는 것이 기분이 나쁘게 느껴지는데요.
습기가 많은 날은 불쾌지수가 높다는 뜻이니 감정을 조절하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하겠습니다.

습기가 많은 오늘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여름이 한창인 지금인데 꼼짝 말고 집에 있으라는 식의 엄포가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비가 그칠 줄 모르고 주룩주룩 내리고 있으니 말입니다.
1페이지
랭키 서식/양식 1위 6년 연속(2013~2018)
보안사이트 인증
콘텐츠 제공 서비스 우수 품질인증
서식제공 파트너
네이버
한글과컴퓨터
마이크로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