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스피치&인사말

계절 인사말 > 봄 (205건)

전체 : 205건
페이지 : 1/41
(봄) 가슴으로 봄을 느끼는 하루 복사하기
지난 겨울 꽃집에서만 보이던 색색의 아름다운 꽃들이 길에 흐드러지게 피었습니다.
어린 시절 꽃을 사들고 가면, 돈 아깝다고 핀잔을 주시던 어머니를 이해할 수 없었는데, 나이가 들고 나니 어느새 제가 그 모습으로 변해 버렸습니다.
길거리에서 파는 꽃이 꽃을 색으로, 향으로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가격으로 판단하고 있는 제 모습을 보며 나이가 든다는 것은 감수성을 현실 감각과 교환해 가는 과정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꽃을 사는 횟수가 줄어 들수록 머리속에서 계산기를 두드리는 횟수가 늘어날 수록 나이가 들어간다는 것이겠지요.
오늘도 쉽사리 꽃에 손이 가지 않는 제 자신을 보며 좀 우울해집니다.
여러분, 가슴으로 봄을 느끼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봄) 가장 아름다운 사람 복사하기
여러분이 만난 사람 중에 가장 아름다운 사람은 누구였습니까?
그렇다면 여러분을 만난 사람들이 여러분을 어떤 사람으로 기억해 주기를 바랍니까?
저는 자신의 자리에서 제 역할을 해내는 사람이 가장 아름답게 빛이 난다고 생각합니다.

아름다운 외모는 순간 눈을 집중시키지만, 자신이 맡은 바를 최선을 다 해 해내는 사람은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됩니다.
창밖에 아름다운 봄꽃이 자태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꽃이 지더라도 그 자리에서 의연히 서 있는 나무처럼 여러분이 여러분의 자리에서 보면 볼수록 더 아름다운 사람이기를 바랍니다.
(봄) 각자의 향과 맛 복사하기
케익 위에도 딸기로 장식되고 딸기로 만든 음료수가 한창 맛있는 계절입니다.
봄마다 딸기 본고장에서는 딸기 축제를 열기도 하지요.
시선을 끄는 붉은 색과 달콤하고 새콤한 맛, 그리고 그 모양까지 또 붉은 색 과일이 노화를 방지한다고 하여, 딸기는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과일 중에 하나입니다.

수를 셀 수 없이 많은 과일들 중에 서로 같거나 비슷한 맛을 가진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다 각자의 맛과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많은 과일 속에서도 이름을 잃지 않고 사랑 받을 수 있는 것이겠지요.
여러분도 여러분의 모습을 지켜줄 여러분만의 맛과 향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봄) 건강검진 복사하기
1년에 한 번씩 건강 검진을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물론 회사에 다니고 계신 분들은 회사에서 정기적으로 검진을 받도록 하고 있지만, 우리의 부모님은 그렇지 못한 듯합니다.
통증이 있어도 우선은 참아보시는 그분들은 혹시나 병에 걸린 것을 확인하게 될까 두려워 건강검진을 꺼리게 된다고 합니다.

병을 조기에 발견하기 위해 실시하는 건강검진이 병을 발견할까 두려워 하지 않는 것이 되다니 안타깝기만 합니다.
물론 병에 대한 두려움도 있지만, 자식들에게 걱정을 시킬까 염려되는 마음도 클 것이라 생각합니다.
한해를 시작하는 봄입니다.

올봄에는 부모님께 건강검진을 해 드리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분도, 여러분의 부모님도 건강하게 한 해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봄) 건강을 우선으로 복사하기
따뜻한 햇볕과 다르게 아직 쌀쌀한 바람 탓에 외출이 쉽지 않은 요즘입니다.
그래서 이런 날에는 감기에 걸리기 쉽습니다.
또 피로와 스트레스로 면역력이 약해진 탓에 날리는 꽃가루에 알레르기성 비염이 심해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과 아직 쌀쌀한 날씨를 고려해 외출 시에는 얇은 외투를 챙기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감기에 걸려 고생하며 보내기에는 봄이라는 계절이 너무 짧습니다.
올봄이 여러분 모두에게 짧지만 따뜻한 계절이 되기를 바랍니다.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여러분이 되길 바랍니다.
1페이지
랭키 서식/양식 1위 6년 연속(2013~2018)
보안사이트 인증
콘텐츠 제공 서비스 우수 품질인증
서식제공 파트너
네이버
한글과컴퓨터
마이크로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