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폼스피치&인사말

계절 인사말 > 겨울 (133건)

전체 : 133건
페이지 : 1/27
(겨울) 가야할 길을 가지 않는다면 복사하기
이렇게 바람이 차갑고, 냉기가 사방에서 쏟아지는 날에는 밖으로 나가 무엇을 하기가 겁이 납니다.
이런 날에는 그저 따뜻한 방에서 삶은 고구마와 얼음이 살짝 언 동치미 국물을 함께 먹으면 얼마나 행복하겠습니까?
물론 좋아하는 책을 읽거나, 재미있는 영화라도 한 편 본다면 더없이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 여러분이 가야 할 길을 가지 않는다면 내일은 두 배의 거리를 걸어야 하고, 그렇지 못하면 여러분은 원하는 날 원하는 곳에 도착하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삶을 위해, 여러분의 목적을 위해서라면 이깟 추위가 대수겠습니까?
오늘도 추위를 이기기 위해 더 열심히, 더 부지런히 달리시기 바랍니다.
(겨울) 가장 그립고 고마운 것 복사하기
한번 떨어진 기온이 오를 기미가 보이지 않는 요즘, 가장 그립고 가장 고마운 것이 있다면 한낮에 잠깐씩 비춰주는 햇살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여름에는 그리도 지긋지긋해 도망 다니기 바빴고, 봄 가을에는 한낮의 햇살이 만들어낸 일교차로 고생하기에 고마움을 잊고 지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온종일 기온이 떨어져 온몸이 그대로 얼음이 되어버릴 듯한 날이 계속되니, 잠깐의 햇살이 그리도 고마울 수가 없습니다.
햇살의 기운이 가장 강한 때가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라고 하지요.
오늘 그 시간에는 여러분 모두 온 힘을 다해 빛을 발하고 있는 햇살의 기운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겨울) 가장 든든한 지원군 복사하기
여러분은 하루에 전화를 얼마나 하십니까?
업무적인 전화를 제외하고 가장 많은 시간 통화를 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아마 그것은 연인이나 친구일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편하고 든든한 사람은 친구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친구라는 존재는 세상 그 어떤 것도 두렵지 않게 하는 든든한 지원군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장 힘들 때 내 등을 두드려 준 것도 그들이었고 가장 기쁠 때 술 한잔을 함께 기울여 준 것도 그들이었습니다.

하지만, 가깝기에 소홀했고 가깝기에 더 아껴주지 못하는 이들도 그들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날이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오늘 따뜻한 그들과 따뜻한 저녁 맞으시길 바랍니다.
(겨울) 가장 흔하지만 소중한 것 복사하기
대지를 열심히 데우고 있는 태양의 노력에도 한낮에도 찬 바람의 기세가 전혀 꺾이지 않는 겨울날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렇게 추운 겨울이 지나야 더욱 찬란하고 따뜻한 봄이 찾아올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추운 하루도 순간순간이 다 이유가 있고 소중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여러분이기를 바랍니다.

그 가장 소중한 것 중 하나인 여러분의 오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진 것 중 가장 흔하지만 가장 소중한 것이 시간이라는 것을 잊지 마시고 매 순간순간을 소중히 보내는 여러분이기를 바랍니다.
(겨울) 가지고 있는 것의 소중함 복사하기
한낮에도 찬 바람의 기세가 전혀 줄어들지 않는 한겨울입니다.
하늘에는 분명 태양이 그 모습을 온전히 드러내고 있음에도 그 따뜻함이 땅에는 전혀 전해지지 않는 듯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가진 것을 쉽게 잊고, 가지지 못한 것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합니다.

여름에는 겨울을 그리워하고, 겨울에는 여름의 햇살을 그리워합니다.
추운 날씨로, 많은 업무로 힘든 하루지만, 여러분이 지닌 것에 대해 생각해 보는 하루가 되길 기원합니다.
혹여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의 소중함을 잊어 그것을 놓쳐버리는 실수를 범하지 않길 바랍니다.
그 첫째가 오늘 하루입니다. 소중한 하루 보내십시오.
1페이지
랭키 서식/양식 1위 6년 연속(2013~2018)
보안사이트 인증
콘텐츠 제공 서비스 우수 품질인증
서식제공 파트너
네이버
한글과컴퓨터
마이크로소프트